옥정호 33Km 중 가장 넓고긴 호수 정중앙 남쪽에 자리한 달빛머문펜션 으로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달빛 머문펜션은 해발 300m 에 위치하여 사계절 쾌적한 습,온도 조건이 뛰어나며, 우리나라 최초의 수력발전소 섬진강다목적댐 정중앙 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봄에는 임실군 주관 전국 루어베스낚시대회가 4주간 열려 많은 낚시 애호가들이 즐겨 찾고 있으며 여름에는 칠보댐으로 내려가는 잔잔한 시냇가에서 다슬기 잡이며 빠가, 피래미 낚시를 즐길수 있고, 가을에는 온산이 붉게 물들어 어디 에서나 단풍을 줄길수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내장산 과 구절초축제도 볼만합니다.
또한 겨울에는 설경이 장관을 이루고 특히 펜션집 안에서 일출을 볼수가 있는것이 너무나 좋답니다 이렇게 사계절 볼거리가 풍부하고 먹을거리가 풍부하여 많은 이들이 찾고있답니다.
인근 주변에는 전주한옥마을 ,구절초축제, 임실치즈마을,임실필봉농악당,허준 마지막촬영지인 장구목, 국립공원 내장산, 정읍한우마을 등이 각 30분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가볼만 하답니다.
특히 달빛 머문펜션 황토방은 요즘에는 보기도 생소한 옛날방식 구들장을 놓고 아궁이에 참나무 장작을 피어 온방이 절절 끓을 정도로 따뜻하며 완전 황토로꾸민 최신시설의 황토방에서 뿜어져 나오는 원적외선은 아토피 피부환자 및 비염환자들에게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아궁이에 군고구마를 구어 먹을수가 있어 옛향수를 자아 내기도 한답니다. 펜션 전면에서 보는 일출과 일몰의 장면은 너무나도 황홀 하답니다. 이러한 내집같이 아늑하고 쾌적한 달빛머문펜션 으로 여러분을 초대 하오니 찾아 주시여 좋은 추억과 옛향수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